아임뉴스-우리가 언론이다. 시민 기자단! |

제니스타 그룹과 한국경제진흥조합은 지난 30일 신도림테크노마트 소재 11층 그랜드볼룸 웨딩홀에서 제1회 한국경제진흥을 위한 비전 발표를 성료했다. 한국경제진흥조합은 전 세계를 선도하는 산업강국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이를 통한 국가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자 제니스타 그룹의 획기적인 신사업을 성장산업으로 선정하고 그 비전발표회를 가졌다고 했다
주최측인 제니스타 그룹은 제조, PG, 미디어, 에너지, 통신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소비자 중심의 선순환 경제 모델을 구축, 인컴슈머(소비소득) 소비조합을 운영하고 세계최초 패션 디자인 스마트폰의 브랜드 명인 "K-STAR" 스마트폰 런칭과 그룹사 산하의 각 계열사 대표로 하여금 해당 사업의 안내와 미래비전을 선포했다.

계열사의 주식회사 사업형태는 전자지급결제대행업의 전담기업인 한국전자결제원(김효순), 기획과 마케팅을 전담하는 더케이스타(제이미), 석유판매대리점 도매업인 배럴에너지(노광철), 1:1맞춤식 건강식품 데이터베이스화 사업 전담기업 허밍글로벌(김용일), 보험GA(서정암), 유통물류 전담(황봉래), 신개념 맞춤형 스마트폰 통신 전담(최창열) 등으로 각 해당분야 전문가들이 포진 하였다고 밝혔다.
그룹사의 인컴슈머는 소비가 소득이 되는 스마트한 솔루션과 함께 소비자체로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커뮤니티 비지니스를 지향한다고 밝히며, "K-STAR 스마트폰은 고질적인 유리파손의 A/S 문제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제로화 하고, 컬러와 디자인을 입힌 1:1 맞춤주문제작 제조공정으로 고객 니즈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제시함으로서 차세대 커스터마이징 스마트폰의 대명사가 될 것이다" 라고 선언했다.

이에 "제니스타 그룹은 단순한 제품 공급을 넘어, 소비자에게 수익을 안겨주는 새로운 경제 시스템을 제공하며, 소비자이자 동시에 수익 창출자로서 참여할 수 있는 인컴슈머(소비소득) 소비조합원의 활동을 지원한다" 고 했다.
이날 한국경제진흥조합과 제니스타솔루션 그룹의 홍보대사 및 모델 시상자로는 국제인플루언서연맹 소속의 대표 김은지를 비롯해서 미군장교 출신의 우크라이나용병 유튜버 이근대위와 태권도 스타 최재권 그리고 유튜버 몬사장(김지용) 등이 수상되었다. 이들 수상자들은 100만 구독자 팔로워를 가진 파워 샐럽이면서 각자의 분야에서는 활발한 활동으로 인해 국내 입지를 다진 최우수 회원들이다.
한편 2부 행사에서는 세계모델연맹의 자립청소년 및 장애인 돕기의 일환으로 장애인과 함께하는 동행 패션쇼를 함께했다. 우크라이나 출신 가수 '레오'의 식전 행사 시작으로 장애인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동행 패션쇼에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날은 주식회사 워터락(회장 최성락)의 풀빅산 제품 협찬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광물질에서 추출한 무기물 풀빅산이 아닌 세계에서 유일한 광천수에서 추출한 유기물 풀빅산 제품이라는 안내와 함께 유엔에서도 인정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