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뉴스-우리가 언론이다. 시민 기자단! |
지난 1월1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2024 아이엠모델서치’ 세계결선에서 한국 대표로 선발되어 출전한 키즈부문 모델인 조채아는 ‘본상’, ‘탤런트상’, TOP5(4th RUNNER UP)상등 3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날 조채아는 세계 20여개국의 전체 모델들 중에서 키즈부문 TOP5(4th RUNNER UP)에 올라 아시아를 넘어 한국모델의 위상을 위해 세계무대 진출에 대한 발판을 넓혔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아시아를 거점으로 글로벌 모델을 발굴하기 위한 아시아 3대 전문 모델대회 중 하나인 ‘아이엠모델서치는 약 20개국이 참가하는 규모있는 대회이다.
한국대회 주관사인 ’캣츠아이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2023년 11월29일부터 약 15일간 진행된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TOP3에 ’조채아‘양이 선정되었고 또한 세계결선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한국 키즈모델들의 아시아 쇼케이스 활동과 글로벌 광고 모델로서의 활동에 발판이 되었다고 평가했다.
이어서 캣츠아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키즈모델들의 유일한 축하 공연팀인 캣츠아이 엔터테인먼트의 모델댄스팀에 새롭게 입단한 조채아양에 대해서 ‘2024 아이엠모델서치’ 세계결선의 top5 모델의 실력자가 입단하게 되어 앞으로 댄스팀의 모델, 댄스 공연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 꿈은 모델입니다. 이번 아이엠서치모델 인터네셔널에서 TOP5의 수상을 하게 되어 행복합니다. 앞으로 더 자랑스러운 한국의 대표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라고 말한 ‘2024 아이엠모델서치’ 조채아양 수상소감에서 캣츠아이 엔터테인먼트 하정수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로 성장되기를 기대해 본다고 말을 아끼지 않았다.